전체 주문건중 변심으로 잦은 취소 및 반품을 한 주문건이 여러개 해당되는 경우
(총 주문내역이 5건 미만인 경우 상품 3개이상 취소 및 반품시 적용 / 주문내역이 5건 이상인 경 30%이상 취소 및 반품시 적용)
업무에 지장이 있는 정도의 지속적인 교환 및 반품요구 / 노골적으로 보상을 요구하는 경우도 이에 해당됩니다
취소 / 교환 / 반품 처리가 불가능 한 상품의 처리를 요구하시는 경우
(약한 소재의 상품 (니트,린넨등)스티커가 부착 된 상품, 신발 , 가방 , 제작상품 , 핸드메이드, 고가의 상품(10만원 이상) , 세일기간 구매한 상품)
악의적인 리뷰와 문의를 작성한 경우 (상품에 대한 리뷰가 아닌, 개인적인 불평 ,시비조 등)
문의로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하거나 명령조, 시비조 및 비아냥거리는 협박성 메세지를 남기는 경우
(ex: 악의적인 리뷰를 작성하겠다 / 인터넷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겠다 / 회사에 찾아가서 - 를 하겠다 등)
구매제한이 적용되며 비회원의 경우 블랙리스트에 지정됩니다
(블랙리스트의 경우 구매시 자동으로 취소처리가 됩니다)
구매제한, 블랙리스트가 되는 경우 IP로 처리되는 것이라 재가입, 사이트 로그인, 구매가 불가합니다.